강사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 ‘명강사 스피치 스킬’

강사 필독서 출간!

입력시간 : 2019-09-26 13:19:07 , 최종수정 : 2019-09-26 13:19:07, 이진주 기자
명강사 스피치 스킬

강사를 꿈꾸는 새내기부터, 명강사로  단계 발전하고자 하는 프로 강사까지,  모두를 위한 책이 출간됐다. 바로 명강사 스피치 스킬이다. 

 

명강사 스피치 스킬 평소 많은 교육생들이 궁금해하는 부분과 힘들어 하는 코칭에 대한 부분이 상세히 담겨져 있다. 특히, 교육생이 수행해야할 다양한 과제들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셀프 트레이닝도 가능하다. 

 

명강사 스피치 스킬 일반 스피치 교재들과는 달리, 기술적인 스피치에 그치지 않고, 스피치에 대한 윤리문제와 스토리텔링, 동기부여, 고민상담  현실적인 이야기로 많은 강사들의 교육 지침서가 되고 있다.

 

명강사 스피치 스킬 읽은  강사는, “현재 강사로 활동하고 있지만, 무엇인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항상 받았다. 책을 통해 혼자서 고민하고 트레이닝하며, 나아가 책을 집필한 강사진에게 코칭을 받은 결과, 현재는 굉장히 즐겁게 강의를 하고 있다. 고마움을 표현했다.

 

명강사 스피치 스킬 다양한 교육 현장에서 활발하게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3명의 스피치 전문가가 함께 집필했다. 

 

신윤형 강사는 신윤형의 스피치 학교를 운영하며,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와 경기꿈의대학  다수 기관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지안 강사는 한국언론진흥재단과 경기도일자리재단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교육생을 코칭하고 있다.

 

양승옥 강사는 인사이드스피치연구소와 진로체험 교육기관에서 아이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강사들을 위한 특강도 진행중이다.

 

명강사 스피치 스킬 강사로 성공하고 싶다면, 행복하고 즐겁게 강의하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  필독서다. 

Copyrights ⓒ 고졸취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진주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