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척초등학교 총동창회 모교사랑

서울문화예술체험학습, 인재육성기금 100만원 기탁

은척초등학교(교장 김진탁)

입력시간 : 2020-01-14 11:39:50 , 최종수정 : 2020-01-14 11:39:50, 이동훈 기자
인재육성기금 100만원 기탁
인재육성기금 100만원 기탁


은척초등학교(교장 김진탁)는 지난 1월 11(토) 유치원생 및 전교생이 참여하여 서울로 감성 중심 문화예술 체험 학습을 다녀왔다. 유치원 및 전교생이 함께 하는 체험학습은 처음이라 선생님도 학생들도 한껏 부푼 마음으로 버스에 올랐다.


이날 겨울치고는 다행히 포근한 기온에 아이들은 들뜬 마음으로 서울 명동에 도착해 점심을 먹고 명동난타극장에 도착해 요리를 주제로 한 난타 공연을 관람하였다. 



난타 공연 배우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연기에 환호하며 시간가는 줄을 모르고 전교생뿐만 아니라 유치원생들도 공연을 즐겼다. 


공연 관람 후 은척초등학교총동창회에서 본교 전교생을 초청하여  모교사랑, 무릉사랑이 끝이 없음을 알리는 2020년 신년회 행사가 개최돼 잔잔한 감동의 물결을 일으키는 계기가 되었다. 


지난 11일 올해로 25회째를 맞이한 은척초등학교총동창회에는 무릉분교 이태영 회장님도 참석하여 무릉인재육성기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매년 신입생 및 무릉전교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여 일회성이 아닌 끝이 없는 모교사랑을 펼치고 있다.


2학년 박이솔 학생은 은척초등학교 선배님들 앞에서 공연을 하고 선생님과 같이 난타 공연을 보고 꿈같은 서울체험을 마치고 돌아와서 떨리기도 하고 즐거웠다고 입을 모아 얘기했다. 


학생들 각자 느꼈던 즐거움과 행복감을 쏟아내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은척초등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해 바른 인성을 품은 꿈나무로 성장해 가길 기대해본다.

 



Copyrights ⓒ 고졸취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